IT/과학

주간 BEST 뉴스


킥크랩, 신개념 반려견 관리 앱 ‘다이얼독 한국어 서비스’ 개시

한국소상공인TV
2022-05-02


[한국비즈TV] 나라비전의 사내 벤처 프로젝트팀 킥크랩이 5월 2일부터 반려견의 디지털 데이터를 관리하는 다이얼독의 한국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.

다이얼독은 이메일과 다이어리, 두 개의 아카이빙 시스템을 이용해 새로운 방식의 반려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다. 반려동물 관련 메일부터 보호자가 작성할 수 있는 관리 일지까지 동시에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도와주면서 일정 정리와 세밀한 관리 기록을 통해 반려견의 현 상태를 체크할 수 있다.

보호자와 반려견 모두를 위한 서비스인 다이얼독의 가장 큰 특징은 이메일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. 사용자는 반려견 이름과 견종으로 조합한 전용 커스텀 이메일을 생성할 수 있다. 그동안 과부하 된 개인 이메일 계정에서 반려견 전용 이메일로 관련 정보들을 받을 수 있게 된다.

다이얼독은 세세한 케어를 목표했지만, 높은 피로감으로 인해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견주를 위한 모바일 앱이다. 네 번의 터치만으로 간단하게 활동을 기록하며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얼독을 통해 그동안 놓치고 있었던 부분까지 모두 케어할 수 있다.

다이얼독은 한국어 서비스 오픈 이후에도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신기능 업데이트 및 견주들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기능들을 출시할 계획이다.

킥크랩(Kickcrab)은 나라비전(Naravision)의 사내 벤처 프로젝트팀으로, 대한민국 웹메일 솔루션(깨비메일)을 개발한 나라비전처럼 디지털 공간에 필요한 또 하나의 ‘최초’를 만들기 위해 구성됐다. 


< ⓒ한국비즈TV - 무단전재 & 재배포 금지 >

서비스명 : 한국소상공인TV l 상호 : 한국비즈지원협회 l 주소 : 부산 부산진구 범일로 146-1 진메디칼 빌딩 11층
대표전화 : 1577-4154 l 대표메일 : admin@kbsc1.coml 사업자등록번호 : 652-17-00871
Copyright ⓒ2021 한국소상공인TV All rights reserved